신선식품 환불처리 공지사항 > 공지사항

본문 바로가기
쇼핑몰 전체검색

신선식품 환불처리 공지사항

페이지 정보

본문

[ CS 프로세스 ] 고객문의 -> 사진접수 (문제있는 부분 & 전체사진) 카카오채널 팜맘 또는 고객문의 게시판에으로 보내기
[ CS 해결방식 ] 부분환불 or 전체환불 or 재발송
[ 불량CS 접수방법 ] 문제있는 부분 & 전체사진을 카카오채널 팜맘 또는 고객문의 게시판으로 보내기
[ 파손CS 접수방법 ] 겉박스 1장 ,내품 1장, 운송장붙어있는것 1장 자료와 수령자명, 연락처(안심번호X) 접수
[ 공통 CS 정책 ] - 과일&농산&축산&수산


<신선식품 특성상 다음과 같은 경우 환불/반품 불가능>
- 고객님의 귀책 사유
 : 수령인 부재, 잘못 된 주소, 연락처 등록으로 배달 지연, 반송 혹은 방치
  수령인의 수취 거부 (선물하시는 경우 수령인께 미리 전달하여 빠른 수령 요망)
 

  상품 수령일 기준 1~2일 이상 경과 후 개봉&문의시 정상 환불 및 교환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  ※ 여름, 겨울에 춥거나 더운 날씨로 수령하지 못하고 외부에 오래 방치되어 신선식품이 상한 경우 대처 불가.
  상품이 출하 된 경우 주문취소 불가


- 저희 팜맘은 CS 유형을 상시 파악하여, 갑자기 맛 CS가 많이 들어오는 경우, 외관 CS가 폭주하는 경우 등 상품의 품질로 인한 CS 발생시 책임지고 빠르게 조치합니다.
- 제품의 포장재는 사전 고지없이 업체 사정에 따라 임의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회사명 팜맘 주소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공원로 6
사업자 등록번호 확인 854-54-00394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3-광주서구-1154호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김혜주

Copyright © 2001-2024 팜맘.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