배송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배송기간의 경우 평균 2일~5일 소요되며,
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배송기간은 상이할수있습니다.
환불규정은 어떻게 되나요?
* 신선식품의 경우 신선식품 특성상 다음과같은 환불/반품 불가능합니다.
- 고객님의 단순 변심- 고객님의 주관적 사유
: 상세페이지와 색깔이 다르다, 크기가 작다(크다), 싱겁다, 맛이나 모양이 일정하지 않다, 신선하지 않은듯하다, 맛이 없다 등>
- 고객님의 귀책 사유 :
* 수령인 부재, 잘못 된 주소, 연락처 등록으로 배달 지연, 반송 혹은 방치
* 수령인의 수취 거부 (선물하시는 경우 수령인께 미리 전달하여 빠른 수령 요망) 판매자와 협의 없이 임의로 반송하는 경우 오배송이나 상품하자시 사진을 찍어두지 않는 경우
* 상품 수령일 기준 1~2일 이상 경과 후 개봉&문의시 정상 환불 및 교환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※ 여름, 겨울에 춥거나 더운 날씨로 수령하지 못하고 외부에 오래 방치되어 신선식품이 상한 경우 대처 불가.
* 상품이 출하 된 경우 주문취소 불가
*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. 단,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
*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(예: 식품 등)
* 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*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*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
* 고객주문 확인 후 상품제작에 들어가는 주문제작상품
* 식품 특성상 변심에 의한 반품은 불가합니다.
* 상세페이지 미확인으로 인한 불찰
※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,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 (식품은 변심에 의한 교환/반품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)
※ 고객님께서 반품 상품을 임의로 보낼시 발생하는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.
환불은 어떻게 진행하나요?
환불규정을 확인하시고,
상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3일이내, 상품에 가치가 상실 된 경우 상품사진, 박스사진(운송장포함)과 함께 고객센터(카카오톡 채널)로 접수 부탁드립니다.
(단, 상세페이지 미확인으로 인한 귀책사유 및 상품을 이미 폐기하셨거나 섭취하셨을 경우 처리가 불가 할 수 있으니 이 점 참고 바랍니다.)
고객센터(카카오톡 채널)로
상품사진, 박스사진(운송장포함), 성함, 휴대폰번호, 주문번호를 작성하여 환불신청 해주시면 확인 후 진행됩니다.
※ 고객님께서 반품 상품을 임의로 보낼시 발생하는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.
주문을 취소하고 싶습니다. 어떻게 해야하나요?
주문취소는 다음과 같이 할수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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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. 신용카드의 경우 고객센터(카카오톡 채널)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3. 그 이외의 경우에는 고객센터(카카오톡 채널)로 문의하시면 확인 후 도와드리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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